교통·임대·생활 편리한 ‘광교 레이크 더 힐’ 오피스텔 분양 중

분양홈페이지 2024.08.24 11:18:16

image.png

 

 

최근 수도권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용인 흥덕지구 흥덕역 일대에 주거형, 근린생활시설을 두루 갖춘 ‘광교 레이크 더 힐’이 관심을 받고

‘광교 레이크 더 힐’은 다양한 크기의 주거용 오피스텔 189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이는 지상 12층이며 1층부터 2층까지는 상업시설, 3층은 사무실 용도로 지어졌다. 주차장 시설은 지하 4층까지 돼 있다.

‘광교 레이크 더 힐’ 최대 강점은 용인시 내에서는 처음으로 전 세대에 발코니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는 점이다.

일반적인 기준보다 30cm 더 높은 2.7m의 천장고가 설계되어 더욱 넓은 시야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각 세대 내부는 면적 대비 뛰어난 공간 활용을 위해 특별한 평면 설계를 적용해 중형 아파트와 유사한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더욱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였다.

또 고급스러운 소재들을 사용하여 마감하였고 모든 세대 안에는 냉장고, 21kg 용량의 세탁기와 건조기, 스탠드형 에어컨 3대, 김치냉장고, 그리고 빌트인 냉장고 모두가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수납공간을 구축하는 등 공간 효율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KCC 클렌체 M500 하이엔트 창호’를 사용해 완벽한 밀폐 효과와 높은 단열 성능을 자랑하며, 물이 새지 않는 뛰어난 수밀성도 보장한다.

또한 독일 지게니아사의 특수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기능성을 높였고 환기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편의와 안전성을 모두 충족시켰다.

그외 세대 내에는 창문을 열지 않고 실내 공기를 환기시키는 동시에 실내와 실외 공기의 열교환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할 수 있는 환기 장치인 전열교환기가 설치되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광교 레이크 더 힐’은 흥덕 IC를 통해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환경을 갖춰 가시성과 유동인구가 풍부해 지역 장점으로 인해 향후 미래가치 상승이 점쳐지고 있다.

또한 흥덕지구 내 중심상업용지에 위치해 지하철역과 가까운 초역세권 상가로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주변 기흥구와 영통구의 유입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교 레이크 더 힐’ 주변 광교 테크노밸리와 삼성전자에는 약 4만 4천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 잠재수요 또한 풍부하다.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은행, 병원, 대형 음식점, 카페 등 주요 시설들을 입점시켜 상가 활성화와 건물 가치 상승을 기대 할 수 있다.

게다가 현재 용인시 기흥구에서는 거대한 규모의 용인 플랫폼시티 건설 사업이 추진 중으로 완공되면 시 수도권 남부 지역의 새로운 핵심 거점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수원선과 용인 경전철 연장선이 이어지면서 두 개의 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 되고 이후 신분당선과도 이어져 교통 인프라 개선 및 확충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광교 레이크 더 힐’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영덕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27년 상반기 예정이다.